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표적인 국내의 코딩 부트캠프 소개합니다. 아래의 부트캠프 기관의 도움을 받아서 입문자/문과생도 개발자로 거듭나실 수 있습니다!

 

1. https://codestates.com/

 

코드스테이츠(2020) | Code States | 코딩 부트캠프 | 코딩교육

코드스테이츠(Code States)는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최상의 코딩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자바스크립트 HTML CSS를 기초로 탄탄한 이론과 실무에 최적화된 기술 스택들을 학습합니다. 주입식이 아닌 자기주도적 학습 방식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혁신적인 교육 시스템을 경험해보세요.

codestates.com

코드 스테이츠는 온라인을 기반으로하는 부트캠프입니다. 장점은 교육을 듣고 취업에 성공하면 돈을 지불하는 결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점입니다. 직장인 과정도 있답니다.

 

2. https://teamnova.co.kr/

반응형
 

팀노바, 왕초보전문 성인 코딩교육

왕초보 전문 1:1 밀착 소수정예교육 수료자 139명 전원취업 평균 연봉 3천대 중반 달성 (2015년8월~2020년1월기준) 팀노바 오프라인으로 이동

teamnova.co.kr

팀노바는 특별한 코딩 교육 방식으로 개발자를 양성합니다. 사전 테스트가 진행되며, 매 기수마다 들어가기가 까다롭습니다. 수료 기간이 길고 수료 조건 또한 까다롭다고 합니다. 그만큼 얻어가는게 있겠죠?

 

3. https://wecode.co.kr/

 

WeCode | 위코드 | 코딩 부트캠프 | 코딩교육

WeCode(위코드)의 부트캠프를 통해 개발자로서 커리어를 시작하세요.

wecode.co.kr

위코드는 미국 월가 출신 개발자가 멘토로 코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강남에 위치한 작업실 또한 시설이 매우 좋고 자유로운 분위기입니다. 장점은 테스트없이 비용만 지불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수료 기간 또한 6개월 이내로 짧은 편입니다.

 

4. https://www.vanillacoding.co/

 

코딩 부트캠프 | 바닐라코딩

바닐라코딩은 미국 실리콘밸리 출신 시니어급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운영하는 커뮤니티 중심의 자바스크립트 코딩 부트캠프입니다. 저희는 여러분께 실무를 전제로 한 컴퓨터 공학 기초 지식 및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프론트엔드/백엔드 개발을 가르쳐드리고, 스스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그 방향성을 제시해드립니다.

www.vanillacoding.co

바닐라 코딩은 미국 실리콘밸리 출신의 개발자가 운영하는 곳입니다. 자바스크립트 기반이며, 비용이 조금 비싼편입니다.

 

5. https://www.fastcampus.co.kr/dev_school_fds/

 

프론트엔드 개발 SCHOOL|패스트캠퍼스 상세페이지

6개월만에 제대로 학습, 관리 받고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취업하세요! 핵심 SKILL인 HTML/CSS 그리고 JavaScript, Git, Github, GraphQL 등을 중점으로 1년차 실무자처럼 회사에 투입되어 바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을 정도로 성장시켜드립니다.

www.fastcampus.co.kr

패스트캠퍼스는 온라인/오프라인을 같이 운영하는 코딩 스쿨입니다. 오프라인 과정은 위의 부트캠프처럼 비슷한 형식으로 운영됩니다. 비용을 아끼고 싶다면 온라인 과정을 수강하셔도 좋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의 정말 다양한 과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국비지원 과정까지 지원합니다.

 

6. https://spartacodingclub.kr/

 

스파르타코딩클럽

왕초보 8주 완성! 웹/앱/게임 빠르게 배우고 내것을 만드세요!

spartacodingclub.kr

스파르타코딩클럽은 빠르게 성장하는 코딩 부트 캠프입니다. 왕초보를 위한 과정부터 중급 과정까지 다양하게 편성되어 있으며, 스파르타 내일 배움단을 통해서 국비지원 또한 가능합니다. 온라인 과정의 경우, 코딩에 대해 완전히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오프라인 부트 캠프의 경우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hanghae99.spartacodingclub.kr/

 

항해99

99일, 주니어 개발자로 입사하기에 충분한 시간

hanghae99.spartacodingclub.kr

 

이상 대표적인 국내 부트캠프를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해당 작성글은 홍보글이 아님을 안내해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